아우라3 녹화기
간단 매뉴얼
각 단계를 순서대로 진행해주세요.
시작하기
뒤로가기
① 랜선 연결하기

녹화기 뒤쪽 LAN 단자에 인터넷 선을 연결한 후 램프 점등 상태를 확인하세요.

램프 점등

램프가 없는 녹화기의 경우 LAN 단자에 인터넷 선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육안으로 확인하세요.

랜 단자
맨위로
다음
뒤로가기
② 클라우드 연결하기

녹화기 화면을 우클릭 한 후 [메뉴]를 클릭하세요.

메뉴

[클라우드]를 클릭하세요.

클라우드

[서버 URL] 부분에 [연결 : 성공] 이라고 뜨는지 확인하세요.

클라우드 연결 성공

[연결 : 실패]로 뜨는 경우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wva5YkRiKQw

맨위로
다음
뒤로가기
③ 회원 가입하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아우라3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회원가입]을 클릭하세요.

회원가입 정보를 작성하세요.

계정은 영문과 숫자가 포함되어야 하며 4자 이상입니다.

계정 중복 확인 필수입니다.

비밀번호는 영문과 숫자, 특수문자가 포함되어야 하며 8자 이상입니다.

가입자 이름과 연락처는 서비스 가입시 등록된 정보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셔야 추후 아우라 서비스 이용시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입력하신 연락처는 비밀번호 분실시에도 이용되오니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바랍니다.

모두 작성한 후 [확인]을 클릭하세요.

연락처를 제대로 입력했는지 확인한 후 [보내기]를 클릭하세요.

문자로 수신한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세요.

맨위로
다음
뒤로가기
④ QR 등록하기

가입한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추가]를 클릭하세요.

QR코드 등록을 진행하려면 [예]를 클릭하세요.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QR코드 등록을 진행해주세요.
https://youtu.be/tYLk9jqARHw

장비 등록까지 완료한 이후부터 아우라 서비스센터 1599-9284로 원격 출장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으며 원격 출장 서비스는 현장에 계시지 않아도 실시간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맨위로
다음
뒤로가기
⑤ 원격출장 요청방법

[메뉴] 버튼을 클릭하세요.

[원격 AS 요청]을 클릭한 후 서비스센터 1599-928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오전 10시 ~ 오후 5시
원격출장 접수마감: 오후 4시 30분

[장치 모니터 미러링]을 클릭하시면 현장에 계시지 않아도 원격 출장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