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라3 : 아우라케어 서비스 요청 / 앱 ID 확인 방법 관리자

39d72600fff5462ee446c8b7394d6720.jpg
 

9a9872641e797ddf6b1d3457ee396828.jpg
 

감사합니다, 아우라케어입니다.


현장에 간 것처럼 녹화기 진단 및 해결이 가능한

원격 출장 서비스 요청 방법 안내입니다.

안내대로 아우라3 앱에서 원격 출장 서비스 요청 후

아우라케어 (1599-9284)로 연락 바랍니다.


[아우라3 원격 출장 서비스 요청 방법]

1. 녹화기 본체 랜포트와 메인 모뎀(인터넷) 랜선으로 연결

2. 스마트폰에서 아우라3 앱 설치 

3. 회원 가입 후 장비 등록 진행 

4. 원격 출장 서비스 받으실 장비 좌측의 M 버튼 ▶ 원격 AS 요청 버튼 클릭

5. 아우라케어(1599-9284)로 전화하여 원격 접수


[아우라3 앱 ID 확인 방법]

1. 스마트폰 아우라3 앱 접속 후 로그인

2. 하단의 설정 메뉴클릭

3. 맨 하단의 로그아웃 옆 괄호 안에 가입 ID 확인


e845e5389d60ab675170500e0cf475d7.jpg


스마트폰 앱 : Auratec3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설치경로로 이동합니다.)


 아우라3 아우라케어 서비스 요청 방법 매뉴얼입니다.

첨부 파일은 PDF 문서 형식이므로 

Adobe Reader 설치 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모델]

PM-04L / PM-08L / PM-16L

PM-04S / PM-08S / PM-16S

IPM-04S / IPM-08S / IPM-16S

NRA-04S / NRA-08S / NRA-16S 

RA-04S / RA-08S / RA-16S 

5MRA-04S / 5MRA-08S / 5MRA-16S

MX3-04V2 / MX3-08V2 / DX3-16V2


f4a115eee9e54c8804a933d0fce39d54.jpg
 

44c0b916c12521e7347d737e8e8a8a2e.jpg

0
0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