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공지사항아이콘 아우라3 : 아우라케어 서비스 요청 방법 첨부파일아이콘 2021-09-02 관리자 32,793
11 녹화기 Q. 아우라 녹화기 비밀번호는 어떻게 바꾸나요? 2021-09-07 관리자 6,521
10 녹화기 Q. 녹화기 백업 방법이 궁금해요. 2021-09-07 관리자 4,834
9 녹화기 Q. 녹화기 화면이 일부 잘려서 출력될 경우 2021-09-07 관리자 5,074
8 녹화기 Q. 녹화기 펜 소음이 심하게 납니다. 2021-09-07 관리자 5,162
7 녹화기 Q. 하드디스크를 장착 시 포맷 안 됨 (또는 HDD 점검 중)이라고 나오실 경우 2021-09-07 관리자 6,150
6 녹화기 Q. 녹화기에서 부저음이 지속될 경우 2021-09-07 관리자 5,561
5 녹화기 Q. PC용 하드디스크를 사용하면 안 되나요? 2021-09-07 관리자 5,568
4 녹화기 Q. 녹화카드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2021-09-07 관리자 5,382
3 녹화기 Q. 녹화가 안 될 경우 2021-09-07 관리자 5,595
2 녹화기 Q. 녹화기에서 재부팅 증상이 반복될 경우 2021-09-07 관리자 5,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