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공지사항아이콘 아우라3 : 아우라케어 서비스 요청 방법 첨부파일아이콘 2021-09-02 관리자 20,427
19 원격 Q. 아이폰 IOS 11 업데이트 안 될 때 어떻게 하나요? 2021-09-07 관리자 2,812
18 녹화기 Q. 아우라 녹화기 비밀번호는 어떻게 바꾸나요? 2021-09-07 관리자 4,000
17 녹화기 Q. 녹화기 백업 방법이 궁금해요. 2021-09-07 관리자 3,066
16 원격 Q. IP 주소가 자주 바뀌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2021-09-07 관리자 7,633
15 녹화기 Q. 녹화기 화면이 일부 잘려서 출력될 경우 2021-09-07 관리자 2,785
14 녹화기 Q. 녹화기 펜 소음이 심하게 납니다. 2021-09-07 관리자 2,886
13 원격 Q. 웹 보기 접속 시 영상이 안 나옵니다. 2021-09-07 관리자 3,113
12 기타 Q. 모니터 화면이 반복해서 깜박거릴 경우 2021-09-07 관리자 2,963
11 원격 Q. 스마트폰으로 보는 중에 간혹 연결 실패가 뜨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2021-09-07 관리자 3,304
10 녹화기 Q. 하드디스크를 장착 시 포맷 안 됨 (또는 HDD 점검 중)이라고 나오실 경우 2021-09-07 관리자 4,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