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ID/PW찾기
아우라이벤트
현재접속자
214
(주)아우라텍
브랜드 소개
아우라 소개
아우라 뉴스
BI 소개
오시는 길
제품 소개
NVR
스마트IR
IP카메라
DVR
실내돔카메라
실내돔 적외선
하우징 일체형
적외선 방수
송수신기
주변 기기
아우라 솔루션
공장/창고
공공기관
아파트
병원
쇼핑센터
학교
서비스센터
공지사항
서비스 규정
서비스 이용 안내
FAQ
이벤트
Q&A
자료실
프로그램 자료실
동영상 자료실
매뉴얼 자료실
아우라 제품 상세
제안서
전체메뉴
아우라 소개
아우라 뉴스
BI 소개
오시는 길
NVR
스마트IR
IP카메라
DVR
실내돔카메라
실내돔 적외선
하우징 일체형
적외선 방수
송수신기
주변 기기
공장/창고
공공기관
아파트
병원
쇼핑센터
학교
공지사항
서비스 규정
서비스 이용 안내
FAQ
이벤트
Q&A
프로그램 자료실
동영상 자료실
매뉴얼 자료실
아우라 제품 상세
제안서
아우라
>
>
서비스센터
공지사항
서비스 규정
서비스 이용 안내
FAQ
이벤트
Q&A
화면에 가로줄
관리자
관리자
0
1,249
글주소
12-15
문의하신 내용을 참고하여 안내드립니다
가로줄이 가는현상은 아답터 문제나 배선라인에 간섭전압이 생기는 경우가 의심이 되오니
먼저 잘나오는 쪽 아답터와 안나오는쪽 아답터 먼저 교체 후 안될경우
잘나오는 카메라를 안나오는쪽에 바꿔껴보시기를 권유합니다
그래도 안되면 1599-9284로 전화주시면 다음 조취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