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ID/PW찾기
아우라이벤트
현재접속자
4
(주)아우라텍
브랜드 소개
아우라 소개
아우라 뉴스
BI 소개
오시는 길
제품 소개
NVR
스마트IR
IP카메라
DVR
실내돔카메라
실내돔 적외선
하우징 일체형
적외선 방수
송수신기
주변 기기
아우라 솔루션
공장/창고
공공기관
아파트
병원
쇼핑센터
학교
서비스센터
공지사항
서비스 규정
서비스 이용 안내
FAQ
이벤트
Q&A
자료실
프로그램 자료실
동영상 자료실
매뉴얼 자료실
아우라 제품 상세
제안서
전체메뉴
아우라 소개
아우라 뉴스
BI 소개
오시는 길
NVR
스마트IR
IP카메라
DVR
실내돔카메라
실내돔 적외선
하우징 일체형
적외선 방수
송수신기
주변 기기
공장/창고
공공기관
아파트
병원
쇼핑센터
학교
공지사항
서비스 규정
서비스 이용 안내
FAQ
이벤트
Q&A
프로그램 자료실
동영상 자료실
매뉴얼 자료실
아우라 제품 상세
제안서
아우라
>
>
서비스센터
공지사항
서비스 규정
서비스 이용 안내
FAQ
이벤트
Q&A
대여 시스템
관리자
관리자
0
6,076
0
0
Print
글주소
03-21
감사합니다, 아우라케어입니다.
녹화기 A/S로 인한 녹화 공백기 발생 시
보증금과 대여료 지불 후 3주 간
장비(아우라3)를 대여하실 수 있는
대여 시스템 안내입니다.
보증금 등 상세 대여료 문의 시
아우라케어 1599-9284로 연락 바랍니다.
0
0
스크랩
신고
목록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