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ID/PW찾기
아우라이벤트
현재접속자
14
(주)아우라텍
브랜드 소개
아우라 소개
아우라 뉴스
BI 소개
오시는 길
제품 소개
NVR
스마트IR
IP카메라
DVR
실내돔카메라
실내돔 적외선
하우징 일체형
적외선 방수
송수신기
주변 기기
아우라 솔루션
공장/창고
공공기관
아파트
병원
쇼핑센터
학교
서비스센터
공지사항
서비스 규정
서비스 이용 안내
FAQ
이벤트
Q&A
자료실
프로그램 자료실
동영상 자료실
매뉴얼 자료실
아우라 제품 상세
제안서
전체메뉴
아우라 소개
아우라 뉴스
BI 소개
오시는 길
NVR
스마트IR
IP카메라
DVR
실내돔카메라
실내돔 적외선
하우징 일체형
적외선 방수
송수신기
주변 기기
공장/창고
공공기관
아파트
병원
쇼핑센터
학교
공지사항
서비스 규정
서비스 이용 안내
FAQ
이벤트
Q&A
프로그램 자료실
동영상 자료실
매뉴얼 자료실
아우라 제품 상세
제안서
아우라
>
>
서비스센터
공지사항
서비스 규정
서비스 이용 안내
FAQ
이벤트
Q&A
[원격] Q. 스마트폰으로 보는 중에 간혹 연결 실패가 뜨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관리자
관리자
0
5,667
0
0
Print
글주소
09-07
IP 주소가 틀어졌거나, IP 충돌이 주 원인입니다.
사용 중인 스마트폰의 WiFi를 끄신 뒤
데이터 (혹은 LTE) 사용 설정 후
(아우라3 앱 사용 시 외부보기로) 진행합니다.
0
0
스크랩
신고
목록
이전글
다음글